최종편집 : 2021-09-16 18:15 (목)
여수바다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하며 더위 날려요!
상태바
여수바다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하며 더위 날려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6.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호요트마리나, 웅천친수공원 해변, 여수세계박람회장 등에서 6월 16일~9월 12일 3개월간

무더워지는 여름, 여수 바다에서 윈드서핑, 딩기요트, 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 스쿠버 등 해양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체험하며 더위를 날려보자.

여수시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오는 16일부터 9월 12일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

이번 체험 장소는 소호요트마리나와 웅천친수공원 해변, 그리고 여수세계박람회장이며, 운영시간은 매주 수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사진/여수시

소호요트마리나에서는 윈드서핑, 딩기요트, 카약, 크루저를 체험 할 수 있고 웅천친수공원에서는 윈드서핑, 딩기요트, 패들보드, 스노클링, 스쿠버를 즐길 수 있다.

여수청소년해양교육원이 위치한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는 카약, 패들보드, 해양안전을 체험할 수 있다.

관광객은 누구나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예약 프로그램도 조만간 여수시 홈페이지에 개설될 예정이다.

다만 관광객의 경우 코로나예방접종증명서나 7일 이내의 PCR음성확인서가 있어야 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준비물 등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여수시는 웅천친수공원에서 학생을 위한 여름방학철 특별 프로그램으로 카약과 드래곤보트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