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옛 추억거리 가득한 겨울 온천 여행
상태바
옛 추억거리 가득한 겨울 온천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3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익스프레스, 아산 리마인드 허니문 상품 출시
▲아산 스파비스 노천탕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는 추억 가득한 아산 ‘리마인드 허니문 로맨틱’ 1박2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60~70년대 신혼여행지로 명성을 떨쳤던 온양온천의 명성과 추억을 바탕으로 아산시의 협찬으로 기획한 상품.

이야기가 있는 관광지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아산시의 곳곳을 둘러보며 온천욕과 편안한 호텔에서의 휴식, 온천시장에서의 이야기길 투어로 겨울의 낭만과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

주요일정으로는 우리나라에서 5번째로 오래된 성당이자 국내 최고의 아름다운 성당으로 선정된 아산 공세리 성당에서 즐거운 첫 데이트가 시작되며, 세계꽃식물원에서 아름다운 색상의 꽃밥과 천연염색으로 만든 손수건을 선물하는 체험여행, 그리고 봉곡사의 송림을 따라 로맨틱한 산책의 시간을 갖는다.

취화선, 태극기 휘날리며 등의 영화촬영지로 유명한 외암리 민속마을, 온양온천 시장투어, 파라다이스 도고에서의 온천욕 등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리마인드 허니문에 맞게 숙박도 업그레이드해 온양 그랜드 호텔에서 숙박하며, 이야기길 투어가 있는 온양온천시장 쇼핑상품권 제공(1만원권), 온양온천시장 시식쿠폰(1만원) 등을 제공한다.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아산 리마인드 허니문 로맨틱 여행은 부모님을 위한 보양여행으로 그리고 온 가족의 온천체험여행으로 즐겨도 좋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어익스프레스는 30일 자체 이벤트 사이트인 ‘수수데이’를 통해 이 상품을 27% 할인된 79,000원에 선착순 20명에게 판매한다. 도고온천 및 온양그랜드호텔 1박, 식사(4식), 온양온천시장쇼핑상품권 1만원 및 온양온천시장 시식쿠폰1만원, 왕복교통편 등이 포함돼 있다. 문의 02-2022-6605

▲ [베트남 여행②] 하노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자 유혹

▲ ‘이 겨울 결코 뿌리칠 수 없는 온천 유혹’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