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 속 백신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 속 백신여행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버블이 추진되며 해외여행이 재개될 거라는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인터파크투어가 백신 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해외여행 재개에 박차를 가한다.

우선 자사 홈페이지 내 ‘얼린여행’ 상설관을 만들어 해외여행 상품 판매와 전세계 여행 정보를 상시 제공한다.

얼린여행 카테고리는 크게 ‘얼린 항공권’, ‘얼린 리조트·호텔’, ‘얼린 패키지’, ‘추천여행 PICK’으로 나눠 항공·숙박·패키지 등 모든 종류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 및 추천해준다.

얼린 여행 시리즈는 최초 구매가로 이용 가능한 가격 동결 상품으로,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일정 기간 내에 환불·취소·양도가 가능한 조건으로 고객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잠시 후 이륙하겠습니다’ 카테고리를 마련, 전 세계 해외여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제공한다. 해외여행 관련 규정에 대한 국가별 최신 안전 정보를 제공하고, 백신·트래블버블 및 비 자가격리 국가 등에 대한 정보도 안내해준다.

또한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유럽 백신여행 상품을 출시, ‘백신 맞고 떠나는 안전여행 가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위스·동유럽 5국8일’ , ‘독일+체코 2국8일’, ‘동유럽/발칸 5국10일’, ‘서유럽4국10일’ 등의 상품을 최대 출발 7일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한 조건으로 판매한다.

소규모 인원으로 떠날 수 있는 ‘스위스일주 8일’, ‘영국+프랑스 7일’, ‘서유럽 4국12일’, ‘발칸/동유럽 12일’ 상품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업부 양승호 상무는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다양한 상품을 선판매하고 있으며, 트래블버블 추진과 맞물려 백신여행 상품도 출시하는 등 변화되는 상황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여행 재개 준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오는 가을에는 유럽 전세기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