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0:49 (금)
뉴질랜드관광청,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공개
상태바
뉴질랜드관광청,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관광청은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Messages From New Zealand)’의 새로운 영상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을 한국에 공식 소개했다.

이 영상은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의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부터 맛있는 해산물, 현지 음식과 친절하고 에너지 넘치는 뉴질랜드 모습까지 뉴질랜드 사람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이유를 보여준다.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스틸 컷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스틸 컷

또한 이 영상은 타인을 열린 마음으로 환영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뉴질랜드 사람들 등 뉴질랜드 사람들이 얼마나 뉴질랜드를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뉴질랜드관광청은 이번 새로운 영상 런칭을 기념해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소셜 채널에서 ‘뉴질랜드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모습은?’ 이벤트를 7~9일 진행할 예정이다.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스틸 컷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영상 스틸 컷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뉴질랜드 북 섬, 남 섬, 도시, 자연의 여행지들, 캠핑카 혹은 랜터카 여행, 다양한 액티비티들 소개와 새로운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뉴질랜드 여행 취향 8가지를 순서대로 적어 댓글을 남기면 된다. 뉴질랜드 여행을 다녀왔던 사람들과 코로나 종식 후 뉴질랜드를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 모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져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뉴질랜드 자연방목 채끝 스테이크 2팩, 앵커 캔 버터, 앵커 체다 치즈, 아보카도 오일, 쿼터페스트가 담긴 뉴질랜드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