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7-25 18:20 (일)
하동, 코로나 백신 접종하면 관광·숙박 할인해준다!
상태바
하동, 코로나 백신 접종하면 관광·숙박 할인해준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06.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짚와이어·레일바이크·켄싱턴리조트·비바체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하동 짚와이어
하동 짚와이어

코로나 이전의 일상 회복지원을 위해 경남 하동군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 관광 및 숙박시설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이를 위해 하동군은 윤상기 군수와 박성곤 군의회 의장, 짚와이어·레일바이크·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점·하동 비바체리조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안심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예약률 및 접종률을 높이고, 예방접종 참여를 활성화하며, 백신접종을 통해 안전한 여행문화 조성 및 방역관리 우수 관광지로서의 하동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아시아 최장 짚와이어와 옛 경전선 북천역∼양보역 레일바이크를 탑승하는 하동군민 중 예방 접종자에게 시설이용료의 50%를 할인하며, 켄싱턴리조트와 비바체리조트는 숙박료의 3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들 시설에 대한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 앱(COOV) 또는 종이 증명서(확인서) 소지자에게 제공되며, 향후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윤상기 군수는 “코로나 백신 접종자에 대한 정부 운영 지침이 완화된 만큼 이에 대응해 코로나 안심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도록 하겠다”며 “많은 하동군민이 백신접종 인센티브를 누릴 수 있도록 백신 접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