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터파크투어, 여름휴가철 겨냥 6월 국내숙박 라이브커머스 주2회로 증편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여름휴가철 겨냥 6월 국내숙박 라이브커머스 주2회로 증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3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6월 한달간 국내숙박 라이브커머스를 주 2회 증편한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를 통해 매주 월·목요일 오후 3시 단독 특가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숙소나 주변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 궁금한 점을 바로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숙소 관련 정보를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확인 후 예약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수영장
롯데시티호텔 제주 수영장

대표 상품으로 3일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을 5만5천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5% 할인쿠폰 제공 및 방송 중 예약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둘째 주에는 ‘라마다 프라자 여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6월 셋째 주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6월 넷째 주 ‘소노캄 거제’, ‘소노캄 고양’을 판매하며, 마지막 주에는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터파크 컨텐츠팀 전미소 담당자는 ”가까운 도심, 근교부터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청정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숙소도 엄선,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 함덕해변
제주 함덕해변

 

<사진/인터파크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