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대만관광청, 편스토랑 ‘돈규덮밥’ 출시 기념 SNS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만관광청, 편스토랑 ‘돈규덮밥’ 출시 기념 SNS ‘퀴즈 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CU 편의점과 프레시지 온라인몰에서 우승 메뉴 만나볼 수 있어

대만관광청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우승메뉴 ‘돈규덮밥(돈규라이스, 돈규볶음)’의 출시를 기념해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메뉴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대만관광청이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막힌 상활 속 한국인들에게 ‘미식의 나라’ 대만의 음식을 알리기 위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  지원했었다.

돈규덮밥은 지난 5월 7일 방송에서 돼지고기 대결을 펼친 결과, 개그맨 이경규와 중식 셰프 이연복이 대만식 돼지고기 덮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돈듀덮밥 출시를 기념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대만관광청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포스팅 내 간단한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오는 6워 20일까지 남기면 된다.

편스토랑 돈규덮밥
편스토랑 돈규덮밥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1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등/5명) 및 음료 기프티콘(3등/1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8일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한편, 편스토랑 ‘돈규덮밥’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돈규라이스’로 판매 중이며,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의 ‘돈규볶음’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