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손맛 짜릿한 낚시여행 온가족 함께 전남 해변으로!
상태바
손맛 짜릿한 낚시여행 온가족 함께 전남 해변으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5.2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낚시 명소 29곳 담은 ‘남도 낚시여행’ 홍보물 출시

아름다운 남도 해변 풍광 눈에 담으며 온 가족 낚시여행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전라남도가 ‘남도 낚시여행’ 홍보물을 출시했다.

‘남도 낚시여행’은 전남의 안전한 낚시여행을 위한 대표적인 낚시 명소 29곳과 낚시어선 출항지 정보, 금어기 등 필수정보뿐만 아니라 연계 관광지 정보까지 담았다.

낚시여행은 그동안 여행상품 운영에 한계점이 있었다. 갯바위 등 위험한 환경 속에서 이뤄진다는 선입견 때문에 자녀 등 가족과 함께 즐기지 못하고 몇몇 소수층만 한정해 즐겨왔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전남도는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전남의 대표적 허가된 낚시터와, 이와 연계해 가 볼만한 관광지를 함께 소개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낚시를 테마로 한 새로운 여행을 누리도록 권장하고 있다.

주요 낚시터로는 ▲‘고흥 거금해양낚시공원’이 있다. 이 곳에는 해양낚시터 외에도 해상펜션과 개매기 체험장, 소공원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하룻밤 머물며 천혜의 해상공원과 바다 위에 만들어진 부잔교에 파라솔을 펼쳐 낚시를 즐기다 보면 득량만의 그림같은 정취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가우도 Y자 모형의 복합 낚시 공원
가우도 Y자 모형의 복합 낚시 공원

▲여수 돌산대교 야경과 짜릿한 손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돌산해양낚시공원, ▲산림트레킹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진도 수품항해양낚시공원, ▲인근 강진 마량 수산시장에서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어 고기를 못 잡아도 부담 없는 강진 가우도복합낚시공원, ▲한반도 최남단 남해바다를 베개 삼아 글램핑을 할 수 있는 해남 땅끝 낚시터 등도 가족 낚시에 제격이다.

‘남도 낚시여행’은 전남의 관광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남도 관광정보시스템 ‘남도여행길잡이’ 커뮤니티 코너 관광 웹진 보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홍보물이 필요하면 관광자료 신청 코너에서 해당 자료를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남도 낚시여행’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지인과 함께 전남을 찾아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마음의 안정과 힐링을 느끼면서 낚시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