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4 21:20 (금)
K2, 미니멀 캠핑·피크닉 최적화된 ‘시그니처 캠핑 컬렉션’ 출시
상태바
K2, 미니멀 캠핑·피크닉 최적화된 ‘시그니처 캠핑 컬렉션’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트, 캠핑 의자, 멀티 테이블, 침낭, 매트 등 5종 구성

K2가 미니멀한 캠프닉 캠핑과 피크닉에 최적화된 ‘시그니처 캠핑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캠핑 컬렉션’ 텐트, 테이블. 체어, 매트, 침낭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은 물론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 1인 혹은 최대 2-3인까지 가볍게 떠날 때 사용하기 좋다.

글로리 텐트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2~3인용 텐트로, 내외부로 바람이 잘 통할 수 있도록 앞, 뒤 모두 개방이 가능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입구 확장형 플라이 시트가 포함돼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차양 효과가 우수하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A형 텐트로 로즈골드 색상의 폴을 포인트로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수압은 플라이 1,500mm, 바닥은 2,000mm로 여름철 우중 캠핑도 가능하다.

글로리 멀티 테이블은 폴딩형 수납박스 겸 테이블로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며, 박스 좌우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들고 나르기 좋다. 또한 박스 양면을 전면 개방이 가능한 오픈형으로 설계해 내부 물건을 넣고 꺼내기가 용이하다. 견고한 원목 우드 상판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감성을 더했다.

글로리 로우체어는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원터치 접이식 캠핑 의자로 캠핑뿐 아니라 가벼운 여행, 피크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팔걸이 부분에 천연 목재를 사용해 감촉이 우수하며,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 색상과 로즈골드 프레임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이 밖에도 피크닉 및 텐트 내부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린넨소재의 글로리 린넨 매트와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글로리 침낭도 함께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다크차콜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용품기획팀 이제길 부장은 “최근 답답한 도심을 떠나 가벼운 피크닉이나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휴대하기 편리하면서 감성적인 캠핑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K2 본사에 시그니처 캠핑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어 구매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