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산청한방약초축제, 경남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상태바
산청한방약초축제, 경남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05.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활동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인 ‘산청한방축제’가 2021 경남 관광박람회를 찾았다.

‘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 경남 산청군이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2021 경남 관광박람회(20~22일)’에 참가해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인 ‘한방약초축제’를 중심으로 ‘한방약초 제품’과 지역 관광지 홍보 활동을 펼친다.

산청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부스를 축제와 관광 테마로 꾸미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축제 및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 특산물(흑마늘 진액)시음
지역 특산물(흑마늘 진액)시음

축제 부스에서는 올 가을(9~10월 예정) 열리는 산청 한방약초축제의 주요 체험 프로그램과 한방약초를 이용해 만든 ‘한방 사물차’를 소개하고 한방약초 손 세정제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지역 우수 특산물인 ‘흑마늘진액’, ‘도라지 항노화 제품’도 전시하고 시음을 하고 있다.

관광 부스에서는 산청 황매산 미리내 공원과 남사예담촌의 전통한복 입기 체험 등 대한민국 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 산청을 소개한다.

오는 6월 26일 산청 황매산에서 열릴 예정인 ‘별빛 세레나데’ 행사 정보도 제공한다.

한방약초로 만든 '안방사물차'와 지역특산물 '흑마늘 진액'
한방약초로 만든 '한방 사물차'와 지역특산품 '흑마늘 진액'.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산청한방약초축제와 한방약초 특산물, 지역 명소 등을 알리고 있다”며, “한방 약초축제가 있는 항노화 웰니스 1번지 산청의 인지도를 높여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