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7:40 (수)
암벽 등반 체험하고 캠핑 인증샷 찍고!..‘몽벨 분당 스퀘어’ 오픈
상태바
암벽 등반 체험하고 캠핑 인증샷 찍고!..‘몽벨 분당 스퀘어’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장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암벽등반 체험하고 캠핑 인증샷도 남길 수 있는 ‘몽벨 분당 스퀘어’가 지는 1일 경기도 성남 분당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일반 몽벨 매장과 달리 캠핑·클라이밍·피싱·사이클·아쿠아 스포츠 등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전문 장비에 집중한 플래그십 매장이다.

몽벨 분당스퀘어에서 암벽등반을 체험할 수 있다.
몽벨 분당스퀘어에서 암벽등반을 체험할 수 있다.

매장에선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해 헬리녹스·바이클로·러프네이처·레인보우 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장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형태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어려워지며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많아진 점을 고려해. 실내 클라이밍·자전거 트랙 등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구성한 아웃도어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몽벨 분당스퀘의 캠핑 포토존
몽벨 분당스퀘의 캠핑 포토존

또 매장 내 캠핑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해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강화했다.

실내 암벽 등반을 체험한 한 방문객은 “실제 몽벨 제품으로 장비 성능을 미리 테스트할 수 있어 좋다”며 “등산화도 착화감만 확인할 수 있지만, 분당스퀘어에서는 체험 시설을 통해 접지력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분당스퀘어 방문 인증 시 아로마 향기 패치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증정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벨 분당스퀘 

이외에도 아웃도어 분야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예비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몽벨 이성열 대표는 “몽벨은 분당스퀘어가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자연으로 떠나기 전 꼭 찾아야 하는 베이스캠프처럼 ‘아웃도어의 성지’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