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부산홍보대사 ‘고효주’와 부산의 봄을 롱보드 타 봄
상태바
부산홍보대사 ‘고효주’와 부산의 봄을 롱보드 타 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4.2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보더 고효주가 소개 '부산 벚꽃 라이딩 명소' 영상 공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홍보대사이자 롱보더인 ‘고효주’와 제작한 홍보영산‘BUSAN with Hyojoo in Spring’을 지난 23일 유튜브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고효주가 부산의 벚꽃 명소와 해운대에서의 롱보드 라이딩을 하며, 새로운 관광지들을 여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중에서도 특히 비짓부산 로고가 새겨진 벚꽃 롱보드는 관광지와 어우러져 여행의 즐거움과 볼거리를 한 층 더해준다.

부산 강서구 맥도생태공원 봄 라이딩 모습
부산 강서구 맥도생태공원 봄 라이딩 모습

또한, 부산의 신규 관광자원인 실내 전망대 안에서의 라이딩은 기존의 야외 라이딩과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

특히 해변가에서 바다를 보며 보드를 타는 장면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요트를 타며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과 마린시티 야경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장면은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여유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관련 영상은 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와 공사는 이번 영상이 봄 부산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영강 위 보트에서 라이딩 하는 모습
수영강 위 보트에서 부산의 봄을 즐기는 모습

공사 정희준 사장은 “이번 영상이 주는 밝고 청량한 느낌처럼 곧 여행이 일상이 되고 부산 관광도 점차 회복될 것임을 확신한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관광 콘텐츠의 발굴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효주 씨는 지난 2020년 1월 부산시가 국제관광도시로 선정되고 나서 인플루언서와 제작한 첫 번째 홍보영상에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작년 12월에 부산시의 홍보대사로 선정됐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영화의전당과 부평깡통시장, 호천마을, 흰여울문화마을, 이바구길 등에서 촬영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부산관광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