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양구 곰취 향 가득한 팔랑골 캠핑장 내일부터 운영
상태바
양구 곰취 향 가득한 팔랑골 캠핑장 내일부터 운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4.2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카라반 3조, 글램핑 텐트 6조, 텐트 데크 15면 등 갖춰

양구군이 동면 팔랑리 팔랑폭포의 경관과 연계해 체류형 관광지로 조성한 ‘곰취 향 가득한 팔랑골 캠핑장’이 내일(27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팔랑골 캠핑장은 2만1035㎡의 캠핑장 부지에 캠핑 카라반 3조, 글램핑 텐트 6조, 텐트 데크 15면, 어린이놀이터 1개소, 샤워실 1동, 화장실 2동, 관리사무실 1동 등의 시설이 들어섰다.

팔랑골 캠핑장 전경
팔랑골 캠핑장 전경

글램핑 텐트는 에어컨, TV, 옷장, 바비큐 장비, 캠핑용 의자 및 테이블 등을 완비하고 있다.

캠핑장 운영은 팔랑1리 마을기업인 지게마을농촌체험관광 영농조합법인(대표 이흥준)이 2024년까지 3년간 맡았다.

후곡약수가 있는 동면 후곡리에는 또 다른 캠핑시설인 ‘약수골 캠프촌’이 있다. 약수골 캠프촌은 1만4천㎡의 오토캠핑장과 1만8천㎡의 광활한 숲 속에 자리한 숲속캠핑장으로 구역이 나뉜다.

약수골 캠프촌 숲속캠핑장
약수골 캠프촌 숲속캠핑장

오토캠핑장은 캠핑 카라반 7조, 야영 사이트 9면, 매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숲속캠핑장은 야영 데크 26면과 샤워실, 화장실, 계곡 개수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약수골 캠프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대암산 자락에 위치한 약수골 캠프촌은 가까이에 철분이 함유된 탄산약수가 솟아나는 후곡약수가 있다. 또 인근에 양구수목원, 산양증식복원센터, 광치계곡, 국토정중앙 점 및 국토정중앙천문대 등이 있어 이들 시설과 연계해 캠핑뿐만 아니라 여행을 즐기며 편안하게 힐링하고 돌아갈 수 있다.

약수골 오토캠핑장
약수골 오토캠핑장

<사진/양구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