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17 17:39 (금)
5월 가정의 달, 포항에서 아이와 함께 해양레포츠 체험해볼까!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포항에서 아이와 함께 해양레포츠 체험해볼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4.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공원에서 5월 1~2일 이틀간 무료체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탁 트인 푸른 바다에서 아이와 함께 해양레포츠 체험하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날리고 싶다면 포항 송도해상공원으로 가보자.

포항시는 5월 1일과 2일 이틀간 송도 해상공원에서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이번 체험은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패달보트(4인승), 카약(2인승), 파워보트(11인승)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포항 해양 레포츠체험
포항 해양 레포츠 체험

체험 대상은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우선이며, 해양레포츠 체험에 참여하지 않는 어린이를 위해 마스크트랩, 손소독제, 컬러비즈 열쇠고리, 생존팔찌 등 만들기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체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포함한 포항시민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양레포츠 체험은 시간 당 40여 명, 만들기 체험은 체험별로 시간당 15~50명까지 할 수 있다.

‘해양레포츠 체험’과 ‘만들기 체험’의 참여 신청은 2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3시까지 ‘포항해양스포츠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정해진 인원만큼 ‘100% 사전 온라인접수’로만 받을 예정이며 현장접수는 하지 않는다.

또한, 이벤트로 워터보드 체험, RC(무선조종)보트 체험, 해양장비 전시, 포토존 등 흥미로운 볼거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단, 모든 체험 시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수기명부 작성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야한다. 

포항 해양 레포츠체험
포항 해양 레포츠체험

<사진/포항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