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경북문화관광공사,안동댐 권역 음식점과 MOU 체결...관광객 할일 혜택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안동댐 권역 음식점과 MOU 체결...관광객 할일 혜택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4.18 20:27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관광단지.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15일 월영교 인근 헛제사밥까치구멍집, 안동댐 인근 옛날이야기 한식당 등과 안동문화관광단지 연계 안동댐 권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1,2차 MOU 체결을 통해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을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문(Moon)보트와 제트보트 등 탑승료를 할인하는 협약을 진행, 안동을 찾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공사가 이번에 음식점과의 세 번째 MOU를 체결함에 따라 안동문화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들은 안동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관광객들은 양 음식점과 휴그린골프장, 유교랜드, 온뜨레피움을 상호 이용할 경우 할인(음식점 5%)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사는 안동문화관광단지 권역 활성화 공동 마케팅 및 노하우 공유 등을 주요 협력과제로 선정하고 추가적인 연계 마케팅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김성조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안동댐 권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관광시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공사는 향후 휴그린골프장과 구름에(고택리조트)간의 추가 업무협약을 추진해 안동댐 권역의 원스톱 관광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4-18 21:31:51
@ Royal성균관대(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교육기관 성균관승계,한국 最古.最高대).Royal서강대(세계사반영,교황윤허,성대다음예우)는 일류,명문.주권,자격,학벌없이 대중언론항거해온 패전국奴隸.賤民불교Monkey서울대.주권,자격,학벌없는 서울대.추종세력 지속청산!

http://blog.daum.net/macmaca/733

http://blog.daum.net/macmaca/2967

윤진한 2021-04-18 21:30:34
한국은 미군정때,조선성명복구령으로 전국민이 조선국교 유교의 한문성명.본관을 의무등록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임은 변치않으며 5,000만이 유교도임.
@
인도에서 불교도는,불가촉賤民.조계종승려賤民한국과비슷.강점기 하느님에 덤비며(창조신내리까는 부처처럼)유교부정,불교Monkey일본.하느님보다높다는 성씨없는 일본점쇠賤民.후발천황(점쇠가 돌쇠賤民.불교Monkey서울대 전신 경성제대설립)옹립.한국은 세계종교유교국.수천년 유교,하느님,조상신,공자 숭배.해방후 조선성명복구령 전국민이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복귀. 동아시아(중국,한국,베트남,몽고) 세계종교국중 하나인 한국이 불교Monkey 일본의 강점기를 겪으며 대중언론등에서 유교가 많이 왜곡되고 있음.

http://blog.daum.net/macmaca/3131

윤진한 2021-04-18 21:29:13
수익이 나지 않는다는 지적이 있으면,민간단체에 위탁하는등 다양한 수익모델로 활로를 찾으면 됩니다. 많은 금액을 투자했기 때문에, 함부로 포기하지 말것이며, 끈기있게 버티고, 잘 운영해서 성공사업으로 연결시키기 바랍니다.@일제강점기 강제포교된 일본 신도(불교), 불교, 기독교는 주권없음. 강점기에 피어난 신흥종교인 원불교등도 주권없음.

주권없는 패전국잔재 奴隸.賤民이자, 하느님.창조신을 부정하는 Chimpanzee계열 불교일본서울대Monkey와 추종세력들이 학교교육 세계사의 동아시아 세계종교 유교,윤리의 종교교육 유교, 국사등과 달리, 일본강점기때 일본이 유교를 종교아닌 사회규범으로 했으니까, 유교가 종교아니라고 최근 다시 왜곡하는데,이는 일제잔재 대중언론에 포진하여 루머수준으로 유교에 도전하는것임.한국은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