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3 12:26 (금)
도심서 캠핑 기분 만끽하며 ‘B.B.Q’ 먹캉스!
상태바
도심서 캠핑 기분 만끽하며 ‘B.B.Q’ 먹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4.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날, 도심 속 호텔 루프탑에서 야외 테라스에서 야외 캠핑 기분 즐기며 ‘B.B.Q’ 먹캉스를 즐겨보자. 바비큐의 계절을 맞아, 고기, 야채, 그릇까지 챙기는 부담 없이 가볍게 프라이빗하게 BBQ를 즐기며 기분 전환할 수 있는 ‘BBQ' 패키지를 각 호텔에서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바비큐의 계절을 맞아 서울의 아름다운 봄 날씨와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바비큐’ 뷔페를 선보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웃도어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웃도어 바비큐

야외 테라스에서 호텔 셰프가 숯불 그릴 위에서 바로 구워낸 소고기 채끝등심, 매콤한 돼지 목살, 양 갈비, 오징어 구이 등의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바비큐에서 빠질 수 없는 호박, 가지, 감자, 아스파라거스 등의 가니쉬 야채 또한 그릴에 구워내어 입맛을 돋워준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객실 1박과 무제한 BBQ 및 생맥주가 포함된 ‘B.B.Q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23층에 위치한 파노라마라운지 앤 바에서 서울의 화려한 야경 눈에 담으며 즉석에서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 새우, 치킨 등의 그릴 요리와 샐러드 바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을 감안, 뷔페 형식이 아니라 테이블까지 음식을 직접 서빙해준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BBQ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BBQ

또한, 바 안쪽으로는 스카이 가든 테마로 꾸며진 유리 테라스 공간이 마련돼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보드게임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꼭 숙박하지 않고 ‘무제한 바비큐’만도 19일부터 이용 가능할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또는 EDM 제시하면 10% 현장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거실과 객실이 분리된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에도 좋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서울 도심과 남산의 낭만적인 야경 즐기며 오붓하게 바비큐 구이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의 ‘문 바’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는 남산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쇠고기 채끝등심, 양갈비, 닭고기, 대하, 소시지 등 다양한 육류와 채소를 바비큐 그릴을 이용해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바비큐 요리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와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크래프트 라거 맥주 홉하우스 13, 기네스 병맥주 8병, 생수 2병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 '프라이빗 바비큐'
반얀트리 서울 '프라이빗 바비큐'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는 최소 3일 전 예약해야 하며 하루에 두 팀만 이용할 수 있다. 또야외 테라스는 내부와 공간이 분리돼 있어 다른 고객으로부터 방해 받지 않고 오롯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는 저도 장점이다. 이용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10만원 추가하면 따뜻한 자쿠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오크밸리, 청정 자연 속 즐기는 야외 바비큐

강원도 원주 대규모 참나무 군락 내 조성된 오크밸리 리조트도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포레스트의 ‘힐 사이드 바비큐’는 산 능선에 둘러싸여 도시의 소음은 완벽히 차단된 채 강원도 청정 자연 속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테이블을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같이 독립된 형태로 분리돼 있어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다. 힐 사이드 바비큐는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오크밸리, 야외 바비큐
오크밸리, 야외 바비큐

또 빌리지 센터 2층에 있는 오크뷰에서는 5월 1일부터 ‘그릴 앤 시즐’ 야외 바비큐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봄 밤의 낭만을 더할 재즈와 클래식, 밴드 공연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1일부터 ‘오크밸리는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스키 빌리지 야외 수영장은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유수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슬라이드풀 이용이 가능해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은 통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자연 채광과 주변 풍광을 만끽하며 물놀이가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