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가고 싶고 보고 싶은 제주영상 공유 ‘제주 러뷰 챌린지’ 개최
상태바
가고 싶고 보고 싶은 제주영상 공유 ‘제주 러뷰 챌린지’ 개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4.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SK텔레콤과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찍은 제주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인 ‘제주 러뷰(Jeju Loview) 챌린지’를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제주도 관광산업 활로를 찾기 위한 것으로, 나에게 전화하는 상대방에게 내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V컬러링 서비스’, 1~10분 이내의 짧은 영상 ‘숏폼 콘텐츠’를 통한 제주 홍보라는 색다른 방식을 시도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본인이 직접 촬영한 제주 영상(1분 이내)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고, 제주 러뷰 챌린지 사이트에 게시물 URL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이벤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주 영상을 V컬러링으로 설정하거나, 내가 찍은 영상으로 V컬러링을 인증했을 경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장점을 제주관광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미디어,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한 맞춤형 제주관광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