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3 12:35 (금)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4주년 기념 ‘땡큐페스티벌’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4주년 기념 ‘땡큐페스티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4.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땡큐 페스티벌’ 이미지
‘땡큐 페스티벌’ 이미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개관 4주년을 맞아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멤버십 특전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4월 한 달 내내 이어지는 ‘땡큐(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파라다이스 리워즈포인트 2배 적립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재충전을 위한 가심비 높은 혜택들로 구성됐다.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당첨 행운을 잡으면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행운 같은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20~26일 사이에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 대상4주년 기념 특전도 마련했다. 

4월 말까지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Inter-mission)’ 전시에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방역•위생 관리 전담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