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셀럽들이 찾는 핫플레이스 등극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셀럽들이 찾는 핫플레이스 등극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군통령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현욱 아나운서, F&B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우, 윤영미 아나운서, 미스터트롯의 진시몬까지 셀럽들이 찾는 신상 핫플레이스는 어디일까?

바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코로나시대,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브이로그 등을 통해 공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셀럽들이 호캉스를 즐기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SNS에 올라 주목받고 있는 것.

음원 역주행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11일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제주 객실 오션뷰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정은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와 시티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제주 드림타워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F&B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우는 제주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정통 중식 레스토랑 차이나하우스에 방문 후 “한국에서 먹은 우육탕 중에 최고이다 이거 먹으러 또 오고싶다”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차이나하우스 관련 장진우 인스타그램
차이나하우스 관련 장진우 인스타그램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로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미슐랭 3스타 등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등을 갖추고 있고,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국내 첫 K패션 쇼핑몰 등을 갖추고 있어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기며 미식 여행과 쇼핑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윤영미 아나운서 SNS
한식당 녹나무 관련 윤영미 아나운서 SNS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