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인터파크투어, 1년간 가격 동결 ‘특가 항공권’ 선봬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1년간 가격 동결 ‘특가 항공권’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1년간 가격이 동결된 해외 왕복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는 ‘항공 위크-얼린 항공권’ 프로모션을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가격 동결 특가 항공권은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된 후, 즉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단거리 노선 왕복 항공권을 바우처 형태로 사전 판매하는 것이다. 해당 항공권은 이용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가격 변동 없이 최초 구매가로 사용 가능하다.

휴가 시즌에도 동남아 왕복 항공권을 20만원대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휴가 시즌에도 동남아, 일본 등의 왕복 항공권을 2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 알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가 항공권 대상에는 베트남 하노이·다낭, 태국 방콕, 필리핀 세부 등 동남아, 홍콩·마카오·대만, 괌·사이판, 일본의 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오키나와·삿포로·구마모토·사가·오이타 등 주요 인기 여행지 단거리 노선이 모두 포함된다. 해당 노선의 2박3일, 2박4일, 3박4일, 3박4일 일정의 왕복 항공권이 총액 기준 20~3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이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한 시점부터 1년 내에 사용하면 되고, 추석과 설연휴 특송기간만 사용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특가 항공권은 예약 후 10일 내 100% 환불 가능하며, 출발일 지정 전까지 타인 양도 가능하다. 목적지별 차액 지불 시 사용일 60일 전까지는 노선 변경까지 가능하다.

태국 방콕
태국 방콕

이번 특가 항공권은 인터파크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항공 위크 ‘얼린 항공권’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 인터파크 모바일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에서도 오는 9일과 11일 저녁 8시에 판매한다.

이번 항공권을 기획한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오성룡 팀장은 “원래 항공권은 날짜 및 시간을 비롯한 다양한 조건에 의해 수시로 가격이 변동되어, 실시간으로 변동된 가격에 따라 판매된다”며 “하루에도 수시로 바뀌는 항공권 가격이 1년간 동결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데, 항공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여행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