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노랑풍선, 포스트코로나 경쟁력 강화 위해 ‘사내 공모전’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 포스트코로나 경쟁력 강화 위해 ‘사내 공모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2.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본질 극대화해 소비자의 가슴 설레는 경험 제공해 나갈 것”

노랑풍선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비,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달간 실시하고, 지난 25일 최종 48건을 선정,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1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사내공모전은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리포트 ▲패키지 신상품 ▲자유여행 신상품 ▲OTA 통합 플랫폼의 활용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200여명의 직원이 참여했으며, 이 중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0인 등 48건의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노랑풍선 사내공모전 시상식
노랑풍선 사내공모전 시상식

최우수상은 ‘패키지 신상품’ 부문에 도전한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가 차지했다.

김 대리는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며 여행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을 새삼 일깨워 주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되, 여행의 본질은 극대화 시켜 소비자에게 가슴 설레는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내 공모전 결과를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에 실제 적용,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업무역량 확대 및 동기부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OTA통합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막바지 테스트 작업 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