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말레이시아에서 K-POP축제 즐기러 가자!
상태바
말레이시아에서 K-POP축제 즐기러 가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에어아시아가 오는 12월 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인 MO.A를 후원한다.

MO.A는 K-POP의 세계화를 위해 CJ E&M이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협력해 해외 K-POP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콘서트 M Live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는 오는 12월 3일 쿠알라룸푸르 MBPJ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아시아는 이번 공식후원과 함께 한국승객을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로 초대하는 이벤트를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AsiaKorea)을 통해 진행한다.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까지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왕복항공권과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동안 에어아시아엑스의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사랑해 주신 한국승객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젊고 열정적인 항공사답게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한국승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엑스는 현재 서울-쿠알라룸푸르 직항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가행사를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를 통해 진행한다.문의 00798-1420-69940(무료전화).

▲ 세계는 지금 연말 파티 분위기로 들썩~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