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안전한 경북여행,‘소福소福 희망함’선물 받기 SNS 이벤트
상태바
안전한 경북여행,‘소福소福 희망함’선물 받기 SNS 이벤트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1.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국민들이 코로나19로 여행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福소福 희망함’선물 받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함께하면 소의 해를 맞아 안전여행의 복을 담고 있다는 의미의 선물꾸러미 ‘소福소福 희망함’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포스터
이벤트 포스터

‘소福소福 희망함’에는 안전여행 방역키트(KF94 마스크 5개, 마스크 목걸이, 손소독제)와 경북관광 홍보책자, 축제달력, 캘리그라피 양초, 3만원권 온누리상품권이 들어 있다. 

이벤트 참가는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한 다음 경북의 겨울 비대면 여행지 23선 중 가보고 싶은 곳을 하나 선택해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함께 가고 싶은 사람 한 명을 태그해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공사는 댓글 중 50개를 선정해 댓글 작성자 50명과 태그된 사람 50명 등 총 100명에게 ‘소福소福 희망함’을 보내준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를 극복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경북의 겨울 여행지 23개소를 소개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많은 분들이 참여해 경북의 관광지를 알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했다.

◆ 경북 겨울 비대면 여행지 23선(추천여행)

▴포항 이가리닻전망대(일출시간에 인생샷 찍기)  ▴울릉 신령수길(산길 트레킹)
▴김천 사명대사공원(평화의 탑 야경사진 찍기)    ▴칠곡 가산산성(한티 순례길 걷기)
▴영주 소백산국립공원(비로봉 정복하기)            ▴봉화 분천 산타마을(산타체험)
▴영천 임고서원(전망대에서 한옥 뷰 만끽하기)    ▴문경 고모산성(토끼와 달 야경) 
▴상주 백화산 호국의 길(물길과 나란히 트레킹)   ▴경산 동의한방촌(한약테라피 체험) 
▴군위 화산마을(구름 위에 올라선 기분)            ▴의성 고운사(고즈넉한 탬플스테이) 
▴영양 죽파리 자작나무 숲(피톤치드 힐링)         ▴청송 얼음골(겨울왕국 구경)            
▴성주 성주호둘레길(숲, 호수따라 드라이브)      ▴영덕 관어대(겨울 바다 감상) 
▴울진 촛대바위(7번국도 해안드라이브)            ▴청도 신화랑풍류마을(화랑체험) 
▴예천 소백산하늘자락공원(전망대 전경)       ▴구미 연악산산림욕장(황톳길 걷기)               
▴안동 예끼마을(갤러리 구경 후 맷돌커피 마시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