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마루망코리아, 뉴 메타바이오 골프클럽 3종 출시
상태바
마루망코리아, 뉴 메타바이오 골프클럽 3종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1.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김현정 기자] 일본 명품클럽 마제스티 브랜드로 유명한 ㈜마루망코리아는 한국형 전용상품인 ‘메타바이오’ 브랜드의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등 3종의 골프클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헤드와 강한 탄성의 샤프트 조합으로 비거리와 타구감에 초점을 맞춰 한국형 골퍼들 맞춤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분되며, 특히 드라이버의 경우 고반발 페이스로 설계해 비거리를 향상시켰다.

▲남성용

‘드라이버’는 강도를 확보하면서 반발력을 올리는 페이스 이면 구조로 비중이 다른 소재를 복합한 ‘4피스 단조제법’ 설계와 4g웨이트 2개를 솔에 배치해 고탄도와 함께 스핀량을 감소시켜 최대급의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실수에도 뛰어난 관용성으로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페어웨이 우드’는 17-4PH 스텐레스를 정밀주조로 연마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안정감이 뛰어난 헤드형태는 골퍼가 상상한 이미지의 탄도 샷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돕고, 솔 부분에 라운드를 넣어 깊은 러프나 벙커, 경사지 등 좋지 않은 라이에서도 부드럽고 편안한 샷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언’은 넓은 페이스와 BOX 캐비티 구조에 의해 깊은 중심 심도를 실현, 실수를 줄이고 뛰어난 방향성과 고탄도의 샷을 구현한다. 특히, 솔에는 라운드를 넣어 지면과의 마찰을 줄임으로써 깊은 러프나 베어 그라운드에서도 부드럽게 스윙이 가능하다.

▲여성용

소비자가격은 드라이버 52만원, 페어웨이 우드 29만원, 아이언(남)160만원, 아이언(여)150만원이다. 문의 02-580-6900.

▲ 차로 배로 떠나는 인천 앞바다 섬 여행

▲ 폼나게 가을여행을 떠나다!

▲ 안보체험관광지 '열쇠전망대' DMZ 철책선 걷기

▲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봇물…알뜰 여행 떠나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