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하나투어, ‘위드 코로나’시대 맞춰 안전 해외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 ‘위드 코로나’시대 맞춰 안전 해외여행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2.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으로 구성
여행자보험 해외치료비 2천 만원으로 확대

하나투어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안전한 해외여행 상품을 오늘(14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으로 구성돼 있다.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현지 자가 격리가 없는 지역인 몰디브, 터키, 칸쿤, 두바이, 스위스를 대상으로 한다. 1명부터 출발하는 장기체류형(9~14일)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및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등을 이용하며, 내년 1월부터 출발하는 상품이다.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은 사전예약 상품으로, 2021년에는 해외여행이 정상화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2,021원에 예약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 등을 엄선해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5월 이후 출발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이 상품들은 자유시간에도 가이드나 인솔자가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여행자보험의 해외치료비를 2천 만원으로 확대하는 등 보상을 높였다. ‘어시스트카드’를 통해 24시간 해외긴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취소 시 100% 환불한다.

하나투어는 내년 1월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기존 1%에서 최대 5%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프로모션 등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는 안전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출발 전 자가진단’, ‘안전여행 기본 체크’ 등 총 32개 항목으로 구성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SAFETY&JOY)를 지난달 선보였다. 이번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은 SAFETY&JOY의 기준을 엄격하게 반영, 구성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