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정려원-박시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정려원-박시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한류스타 정려원과 박시후가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9일 열린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서 두 스타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두 스타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오른쪽)이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2011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한방특별전(KIMTC) 개막식에서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위촉된 정려원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있다.
정려원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이 크게 히트하면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후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청순한 미모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뽐내며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대만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2005년 ‘쾌걸춘향’으로 데뷔한 박시후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등의 작품 등에 출연하고 최근 종영된 ‘공주의 남자’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박시후 역시 드라마를 통해 일본, 중국 등의 지역에서 주가를 올리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한국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두 한류스타를 통해 한국의 문화유산과 의료관광 등 한국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향후 두 한류스타의 영향력이 큰 일본, 동남아 지역의 해외 홍보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대전시, 다문화가족 문화탐방 실시

▲ "경기도 선진의술 배우러 왔어요!"

▲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봇물…알뜰 여행 떠나요~

▲ 11~12월, 유럽여행 적기! 알뜰하게 떠나자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