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롯데호텔제주에서 보내는 럭셔리 제주도여행
상태바
롯데호텔제주에서 보내는 럭셔리 제주도여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11.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유경훈 기자] 웹투어(www.webtour.com)가 11월 한달 동안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7가지 특전을 누리는 럭셔리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이번 상품은 동일한 가격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패밀리형 패키지 이용고객(월~목요일 투숙고객)에게 매일 2팀을 선정해 헬로키티 캐릭터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호텔 제주의 야외 정원에 자리잡은 숲 속 정원 캠핑존에서는 이색적인 캠핑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다.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성에 맞게 숲속 작은 오두막, 최고급 럭셔리 텐트, 유러피언 스타일 캠핑 트레일러 중 3가지 타입 중에 고를 수 있다.

캠핑은 호텔에서 준비해 준 청정 제주의 각종 바비큐 메뉴와 야채, 주먹밥, 과일 등으로 자연을 벗삼아 바다내음과 숲 속의 상쾌함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또한 롯데호텔 제주에서 투숙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록시땅 트래블 5종 KIT를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도 즐길수 있다.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풋스파, 북까페, 선배드, 코쿤스파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소파에 누워 밀려드는 파도와 함께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럭셔리한 공간이다.


이외에도 롯데호텔 내의 2개 식당에서 커피와 음료수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2매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시 제주특선 석식 야외뷔페를 1인 30,000원(VAT포함)에 제공한다. 또한 예약 선착순 30명에 한해 올레길 7코스 트래킹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가장 인기 좋은 항공과 호텔이 포함된 2박 3일 에어텔 상품이 성인 1인당 42만6,000원부터다.

문의 : 웹투어 02-2222-2640


▲ 안보체험관광지 '열쇠전망대' DMZ 철책선 걷기

▲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봇물…알뜰 여행 떠나요~

▲ '국립공원 체형에 맞게 골라 오른다'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하고 엑센트ㆍ모닝 받자! "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