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경북도, 문화누리카드 전액소진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북도, 문화누리카드 전액소진 이벤트 진행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1.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카드지원금 전액 소진 후 12월 20일까지 참여 가능... 당첨자 농특산품 제공

경북도는 경북 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0년 문화누리카드 전액소진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의 불황위기를 극복하고 문화누리카드 이용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한다.

경북 문화누리카드 발급자 중 올해 지원금(9만원)을 모두 소진한 도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북 농특산품을 제공한다.

12월 20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전액소진이벤트 진행
12월 20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전액소진이벤트 진행

참여방법은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전액 소진 후 카드승인 문자 또는 문화누리 홈페이지에서 잔액 확인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gacf.daum.net) 또는 우편(경북문화재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내달 24일 경북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창명 경북도 문화예술과장은 “도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문화향유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영화, 공연, 전시, 숙박, 여행, 국내 4대 프로스포츠 관람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발급 가능하다. 

올해는 1인당 연간 9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금액은 전액 소멸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