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BTS 등 세계 셀럽이 택한 꿈같은 휴가지 5선
상태바
BTS 등 세계 셀럽이 택한 꿈같은 휴가지 5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19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킹닷컴, 뉴질랜드·프랑스·이탈리아·이스라엘·아일랜드 휴가지 추천

방탄소년단 등 월드클래스 셀러브리티가 선택한 휴가지는 어디일까.

부킹닷컴은 다시 안심하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기만을 기다리는 여행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뉴질랜드·프랑스·이탈리아·이스라엘·아일랜드 등 꿈같은 휴가지 5곳을 추천했다.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에서 방영 1주년을 맞이해을 주고자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뉴질랜드를 포함, 프랑스, 이탈리아, 이스라엘, 아일랜드 등 월드클래스 셀러브리티가 선택한 휴가지 5선을 소개한다.

테카포 호수ⓒ뉴질랜드관광청
테카포 호수ⓒ뉴질랜드관광청

뉴질랜드 레이크 테카포

뉴질랜드 레이크 테카포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여행을 즐기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던 곳으로, 뉴질랜드 남섬 최대 도시인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세계적인 휴양지 퀸스타운으로 이동하는 길에 자리하고 있다.

테카포 스프링스 ⓒMark Gee
테카포 스프링스 ⓒMark Gee / 사진-뉴질랜드관광청

특히 레이크 테카포는 유네스코 ‘밤 하늘 보호구역(Dark Sky Reserve)’으로도 지정된 곳으로, 밤하늘 별빛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버킷리스트에 꼭 담아야 할 여행지다. 운이 좋다면 남십자자리, 우리 은하의 위성 은하계, 남극광 등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로라를 직접 관찰할 수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다.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 특히나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청록 빛깔의 테카포호는 주변에 핑크빛과 보랏빛이 어우러진 루핀 꽃밭과 초록빛 산맥이 펼쳐져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장면을 연출한다.

뉴질랜드 레이크 테카포 - 레이크 테카포 모텔 & 홀리데이 파크
뉴질랜드 레이크 테카포 - 레이크 테카포 모텔 & 홀리데이 파크

또 ‘레이크 테카포 모텔 & 홀리데이 파크(Lake Tekapo Motels & Holiday Park)’는 자연 속에서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제격인 숙소로,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의 4회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테카포 호수 변에 위치한 이 숙소는 원목으로 지어져 고즈넉한 리조트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아파트, 방갈로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해 여행객들은 취향에 따라 룸을 선택할 수 있다. 파크에서는 소소한 바비큐 파티를 제공하며, 현지 식재료를 이용해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개인 식기와 공용 부엌 또한 구비하고 있어 이 두 가지 요소가 투숙객들 사이에서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프랑스 파리

전 세계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알려져있는 파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제격인 여행지다. 에펠탑 앞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아름다운 종소리를 듣기 위해, 그리고 세계적인 걸작이 가득한 루브르에서 미술, 문화, 그리고 역사를 공부하기 위해 등 파리를 방문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전 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상징적인 명소 외에도 파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골목 곳곳 숨어있는 로컬 맛집에서 프렌치 퀴진을 맛보고 길가를 따라 늘어선 목각 의자가 돋보이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것은 물론, 패션 부티크 숍에서 트렌디한 파리지앵 스타일을 만나기까지, 파리는 수많은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 르 모리스
프랑스 파리 - 르 모리스

르 모리스는 역사가 오래된 만큼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호텔이다. 그중에서도 스페인 출신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일화는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과거 이 호텔의 단골이었던 달리는 어느 날 룸서비스로 양 떼를 요청하는데, 호텔 측에서 실제로 양 한 무리를 그의 객실로 가져다주었다고 한다.

르 모리스는 요즘에도 비욘세와 제이지 커플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슐랭 3스타에 빛나는 레스토랑과 튈르리 정원을 마주 보고 있는 환상적인 위치, 그리고 궁궐 같은 스위트룸은 이곳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이탈리아 포르토피노

이탈리아 리비에라에 위치한 어촌마을 포르토피노는 셀럽들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마돈나, 조지 클루니가 즐겨 찾는 여행지로도 알려져있는 포르토피노에서는 자갈길을 따라 늘어선 고급 상점, 슈퍼 요트로 가득한 항구, 현지에서 잡은 해산물을 요리해주는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자연경관이 최고의 매력으로 꼽히는 포르토피노를 방문한다면, 언덕을 올라 해변가에 자리 잡은 형형색색의 주택을 감상한 후 청록빛 푸른 바닷물에 시원하게 몸을 담그며 제대로 된 휴식을 만끽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탈리아 포르토피노 – 벨몬드 호텔 스플렌디도
이탈리아 포르토피노 – 벨몬드 호텔 스플렌디도

포르토피노 항구의 요트를 굽어보고 있는 언덕에 세워진 벨몬드 호텔 스플렌디도에서는 항구를 가득 메운 슈퍼 요트가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이 호텔은 마돈나와 아말, 조지클루니 부부 외에도, 소피 마르소, 로버트 드 니로, 스티븐 스필버그, 빌게이츠 등 이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바다 또는 정원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이 호텔의 객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뤄진 동시에 집과 같은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해 셀러브리티처럼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곳이다. 또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웰니스센터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이스라엘은 성지순례 외에도 전 세계 여행객들이 꿈꾸는 매력적인 여행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수도 예루살렘은 세계 3대 종교 유대교·기독교·이슬람교의 발생지로, 베들레헴 등 성서 속 다른 도시들과 함께 ‘유대 산맥(Judaean Mountains)’ 자락에 위치해 있다. ‘평화의 도시’라는 의미를 가진 이 도시는 수천 년의 찬란한 역사와 현대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예루살렘 올드시티 통곡의 벽 뒤로 황금사원이 보인다
예루살렘 올드시티 통곡의 벽과 황금사원 ⓒ투어코리아

매년 수백만 명의 성지순례자들이 찾는 최대 성지인 통곡의 벽부터, 특이한 구경거리가 가득한 구시가지 시장, 트렌디한 카페와 레스토랑 등을 찾을 수 있는 뉴시티, 낮에는 쇼핑 밤에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신시가의 마하네 예후다 마켓까지 예루살렘은 그야말로 반전 매력을 통해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는 곳이다.

예루살렘에 있는 더 아메리칸 콜로니 호텔의 로비에 들어서면 그간 이곳을 방문한 유명 인사들의 명판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역대 미 대통령들, 밥 딜런, 그리고 최근에는 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나탈리 포트만까지 이 호텔은 화려한 고객 리스트를 자랑한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 더 아메리칸 콜로니 호텔
이스라엘 예루살렘 - 더 아메리칸 콜로니 호텔

더 아메리칸 콜로니 호텔이 이토록 유명인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호텔에 직접 방문해 보면 금방 알 수 있다. 자개 모자이크 타일로 장식된 인피니티 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근처 모스크에서 기도 시간을 알리는 아름다운 종소리가 들려오고, 아름다운 안뜰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 환상적인 중동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아일랜드 레이시

아일랜드의 레이시는 킴 카다시안과 칸예 웨스트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후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해, 최근 인기가 급상승한 휴양지다.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레이시는 ‘슬리브 블룸 산맥(Slieve Bloom Mountains)’을 비롯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많은 셀레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킹이나 사이클링을 즐긴 후, 현지 펍에 들러 기분 전환을 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멋진 식사를 즐겨보는 것도 이곳 찾아야 할 또 다른 이유다.

아일랜드 남서부에 위치한 코크는 리강 어귀에 있는 항구도시로, 코크 중심지에서 서북쪽으로 약 15분 정도 운전해서 가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인 ‘블라니 성’을 만날 수 있다. 사실 이곳은 성 꼭대기에 위치한 ‘블라니 스톤’ 때문에 관광명소로 더욱 유명해졌는데, 입을 맞추면 달변가가 된다는 전설 때문이다.

아일랜드 레이시 & 코크 – 캐슬마터 리조트
아일랜드 레이시 & 코크 – 캐슬마터 리조트

킴 카다시안과 칸예 웨스트 부부가 신혼여행 중 묵은 숙소는 아일랜드 코크 지역에 위치한 캐슬마터 리조트(Castlemartyr Resort)로,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 리조트는 220에이커 규모로, 드넓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17세기 매너하우스, 실내 수영장과 10여 개의 스파 트리트먼트 룸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보유한 스파센터, 그리고 18홀 골프 코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더 벨 타워(The Bell Tower)’에서는 맛있는 고급 식사 또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부킹닷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