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에어스타 애비뉴 ‘2011 세계 최고 면세점’ 선정
상태바
에어스타 애비뉴 ‘2011 세계 최고 면세점’ 선정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면세점 매출 세계 1위 기록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인천국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가 ‘2011 세계 최고의 면세점’으로 선정됐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매거진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는 ‘에어스타 애비뉴’가 ‘세계 최고의 면세점’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세계적 권위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서 이번 설문 조사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지역 독자들을 대상으로 공정하게 실시됐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측은 에어스타 애비뉴의 1위 선정 이유에 대해 탁월한 시설, 세계 최고 수준의 상업시설 공간 배치, 쾌적한 쇼핑 공간 등을 꼽았다. 또한, 쇼핑뿐만 아니라 365일 문화공연 및 왕가의 산책 등의 문화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점을 들었다.

특히, 명품 브랜드 중 브랜드 가치 1위인 루이비통을 전 세계 1,700여 공항 중 최초로 입점 시킨 점도 높게 샀다. 인천공항은 루이비통 입점으로 인한 대외인지도의 상승과 해외사업 진출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2012년 중국관광객 3백만 명 유치를 위한 정부정책에 부응하는 한편, 올 한해 전 세계 면세점 매출 1위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채욱 사장은 “최근 몇 년간 인천공항을 거쳐 미주로 이동하는 중국, 동남아 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해 아시아 허브공항으로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에어스타 애비뉴가 세계 최고의 면세쇼핑공간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이용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G마켓, 해외봉사단 17기 모집

▲‘패딩’ 스타일... 슬림하게 따뜻하게

▲ 가을에 찾으면 더욱 좋은 ‘중국 하북성’


▲ '복부비만' 역류성 식도염 부른다

▲ 울산시, 국화 향기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 가을 밤, 별보며 낭만 즐겨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