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와그-부킹닷컴-제주항공, 숙소·항공권·액티비티 예약 한 번에! 할인도 풍성
상태바
와그-부킹닷컴-제주항공, 숙소·항공권·액티비티 예약 한 번에! 할인도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원정대 프로모션 10일 오픈
숙소 최대 18% 페이백, 항공권 2천원 할인, 액티비티 5천원 할인

와그는 부킹닷컴, 제주항공과 손잡고 국내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를 와그에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여행원정대 프로모션’을 오늘(10일) 오픈하고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관광 위기를 여행업계가 다같이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와그는 부킹닷컴과 제주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3박자인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를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늦가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이용객에게 보다 저렴하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와그를 통해 부킹닷컴 제휴 숙소를 예약시 결제 금액의 15%를 페이백 한다. 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시 3%의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숙소와 항공권을 함께 구매한 이용객의 경우 최대 18%의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5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지역 여행지에서 7만원 이상 액티비티를 구매시 5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숙소, 항공, 액티비티 특급 콜라보로 관광 위기 극복하고자 힘을 모았다”며 “부킹닷컴, 제주항공과의 협력으로 숙소, 항공권을 예약하고자 각각의 서비스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와그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만으로 여행객들은 한결 편리하게 숙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게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