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09:08 (금)
대전여행 재미 풍성! 교복 입고, 인생샷 찍고 패션템 득템까지
상태바
대전여행 재미 풍성! 교복 입고, 인생샷 찍고 패션템 득템까지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1.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트래블라운지, 다채로운 여행프로그램 운영
대전 대청호 / 사진-대전시
대전 대청호 / 사진-대전시

대전여행 재미가 한층 풍성해진다. 교복입고, 인생샷 찍고 패션템 쇼핑에 커피체험까지. 이는 지난 9월 21일 새롭게 문을 연 대전여행의 1번지 트래블라운지(Travel Lounge)가 다양한 여행프로그램과 체험 프로그램 운영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여행 프로그램으로는 문화관광해설사 원도심 동행투어, 교복입고 추억여행, 인생샷! 투어 등이다.

문화관광해설사 원도심 동행 투어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두차례 역사문화탐방, 문화예술탐방 코스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원도심 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으며 비용은 무료다.

또 교복입고 추억여행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복을 입고 대전근현대사 관광지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며, 교복 대여비는 7,000원,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는 각 1,000원이다.

인생샷! 투어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전문가이드와 함께 한밭수목원, 대전근현대전시관, 소제동 카페거리, 대동하늘공원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10명 이상 모집 시 운영되며 투어 비용은 1만 5,000원이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나는 대전지하상가 패션왕, 대전향기가 좋다, 대전언택트관광지 엽서 채색하기, 어린이 과학체험프로그램, 트래블라운지 문화콘서트가 운영된다.

‘나는 대전지하상가 패션왕’은 매일 대전지하상가에서 구입한 패션아이템을 3만 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과 대전트래블라운지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홍보하면 1만 원 이하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대전향기가 좋다’는 매일 오후 2시 핸드드립 커피체험과 커피방향제를 만들어 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체험비는 2,000원이다.

‘대전언텍트관광지 채색하기’는 매일 엽서로 만든 대전언택트관광지에 색연필로 예쁘게 채색하며 대전관광지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체험비는 무료다.

어린이과학체험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6학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체험비는 1만 원이다.

트래블라운지 문화콘서트는 매월 1회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신청자 30명으로 운영되며, 11월 27일에는 이름꽃 그려주는 화가 박석신 드로잉 콘서트를, 12월 24일에는 소리콘서트에서 크리스마스콘서트를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대전시 김창일 관광마케팅과장은 “중부권 최고의 관광활성화 다중복합공간인 트래블라운지에서 대전관광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과 여행객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