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가을 영화 낭만’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개최
상태바
‘가을 영화 낭만’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0.0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 예체문화관 산골영화관에서 7~31일 총 77편 영화 상영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매주 월·화요일 제외) ‘시즌 2 : 무주 상영회’로 관객들을 다시 만난다.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지난 8월 장마와 용담댐 대량방류 마음의 상처와 피해를 입은 무주군민을 위한 상영회 형식으로 개최된다.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 무주 상영회 포스터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 무주 상영회 포스터

‘무주 상영회’는 무주읍 예체문화관 ‘무주산골영화관’에서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며, ‘기생충 흑백판’, ‘그녀들을 도와’, ‘그래비티’, ‘남매의 여름밤’, ‘고흐, 영원의 문에서’, ‘찬실이는 복도 많지’ 등 총 77편의 국내외 화제작을 만날 수 있다. 

무주 상영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주산골영화관 상영관 좌석의 50%(최대 21석)만 운영한다.

영화관 관객은 모두 QR코드 인증과 수기명부를 장성해야하며, 마스크와 휴대용 손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코로나19 키트를 제공한다. 영화 상영이 끝난 영화관은 분무 소독을 진행하는 등 철저한 방역이 이뤄진다.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 무주 상영회 시간표
무주산골영화제 시즌 2 무주 상영회 시간표

무주 상영회의 전체 상영 시간표 및 안내사항들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mjf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영화관 입장표는 온라인 (네이버영화, 예스24) 또는 무주산골영화관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각 작품 당 1천 원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