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남원소리문화축제 ‘춘향골 소리판’ 6일 오후 1시 유튜브 생중계
상태바
남원소리문화축제 ‘춘향골 소리판’ 6일 오후 1시 유튜브 생중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9.04 10: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열리는 '춘향골 소리판’ 축제 포스터

남원의 시민들이 직접 기획한 ‘춘향골 소리판’ 축제가 6일 오후 1시 남원문화도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춘향골 소리판’은 시민들로 구성된 남원문화도시 시민축제기획단이 준비하고 남원국악예술고 학생들이 무대에 서는 시민 주도형 전통·국악 소리문화축제이다. 

올해에는 현대차정몽구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주관하는 ‘제6회 동편제마을 국악 거리축제’와 함께 치러지며, 인기 가수들이 함께 참여해 소리 문화 도시 남원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오후 1시 남원국악예술고 청소년의 부채 산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지며, 남원문화도시-팟캐스트 팀(남원통팟)의 보이는 라디오, 뮤지컬 동편제 등 색다른 볼거리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후 7시에는 국악인 안숙선 명창, 소리꾼으로 재탄생하는 미스트롯 송가인, '회심곡'으로 대표되는 김영임 명창, 국악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전달하는 국악소녀 송소희의 열정적인 국악 향연이 준비돼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남원문화도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4~9시까지는 ‘네이버 TV’와 ‘예술세상 TV(http://www.art-village.org/)’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원시가 주최하고 남원시 문화도시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소리로 하나 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연 2020-09-04 23:36:36
너무 기대되네요 !! ㅎㅎ 재밌을거같아요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