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긴 장마로 물놀이 제대로 못즐겼다면, 수영장 갖춘 호텔서 늦캉스
상태바
긴 장마로 물놀이 제대로 못즐겼다면, 수영장 갖춘 호텔서 늦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1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킹닷컴, 수영장 호텔 베스트 6선 추천

여름이면 물놀이가 최고의 휴가다. 그러나 긴 장마로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해 아쉽다면 수영장이 있는 호텔에서 늦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부킹닷컴이 지난해 말 29개국 5만여명의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전세계 여행자의 37%, 한국인은 약 30%가 즐거운 숙박 경험을 위해 숙소에 수영장이 있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2주간의 부킹닷컴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7월 말 한국 유저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지역 리스트에는 서울이 1위로 올랐으며, 부산, 서귀포, 제주, 강릉, 속초 등의 순이었다. 이에 부킹닷컴이 인기 검색 상위권 지역을 기반으로 시원한 늦여름 나기를 위한 전국 수영장 호텔 6선을 선정했다.

서울 - 시그니엘 서울

대한민국의 최고층 랜드마크 건물인 롯데월드 타워 76~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은 서울의 전망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지상 85층에 수영장이 자리잡아,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한다. 프라이빗 & 럭셔리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제격. 특히, 시그니엘 서울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두 곳이나 보유한 국내 최초의 호텔로, 이곳 투숙객들은 특별한 미식 경험까지 즐길 수 있다.

서울, 시그니엘 서울
서울, 시그니엘 서울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마주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탁 트인 바다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시그니처라고도 꼽을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스파는 환상적인 오션뷰에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내 SNS용 인생샷 스팟 명소로도 유명하다. 일출 및 일몰 때 이곳에서 수영을 즐긴다면 마치 해외에 와있는 듯한 느낌 마저 들게 할 것이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강릉 – 씨마크 호텔

높은 지대에 위치해 경포해변과 대관령 산자락의 웅장한 경관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씨마크 호텔은, 호텔 내 대부분의 객실이 푸른 바다 또는 태백산의 탁 트인 조망권를 보유하고 있어 자연이 선사하는 시원함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다. 특히 사계절 내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비치 온더 클라우드’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는 그림같은 바다전망과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

속초 –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속초는 열대야에 지친 가족여행객들의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리기에 좋다. 전객실이 오션뷰일 뿐 아니라 워터파크 마저 마련돼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준다. 특히, 긴 장마와 바깥활동 자제로 인해 답답함을 느꼈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등을 포함, 롤러코스터를 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로켓 블라스터’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이외에도, 끝없이 펼쳐지는 해안선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 화려한 밤을 만끽해볼 것도 추천한다.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속초

서귀포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한라산과 태평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제주 서귀포시의 최고급 휴양지인 해비치 호텔 & 리조트는 물놀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으로 꼽힌다. 이곳은 실내외 수영장은 물론 유아용 풀과 자쿠지마저 갖추고 있다. 특히 야외 수영장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물놀이를 실컷 즐긴 후에는 제주도의 따뜻한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시설 내 사우나에서 몸을 담그거나 ‘스파 아라(Spa Ara)’에서 특별한 케어를 받으며 피로를 말끔히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서귀포,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서귀포,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제주 - 롯데 시티호텔 제주

제주도 건물 중 최고 높이의 롯데 시티호텔 제주는 제주의 대표적 절경인 주상절리와 폭포, 그리고 돌하르방을 형상화하여 설계된 호텔로, 바다와 한라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 좋은 호텔로 손꼽힌다. 야외 정원이 있는 6층에는 여유로운 제주 시내와 바다의 전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 풀장 및 자쿠지를 만나볼 수 있다. 물놀이를 즐기고 나서 같은 층에 위치한 건식 사우나실에서 피로를 풀어보거나 ‘씨 라운지(C`Lounge)’에서 수제 샌드위치, 피자 및 시원한 음료를 맛본다면 여유로움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롯데 시티호텔 제주
롯데 시티호텔 제주

 

<사진/부킹닷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