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진에어, 삿포로 증편 기념 3종 이벤트
상태바
진에어, 삿포로 증편 기념 3종 이벤트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0.26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기자] 진에어(www.jinair.com, 1600-6200)는 오는 30일부터 인천-삿포로 노선 운항 횟수를 기존 주 2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하고, 이를 기념해 ‘삿포르 증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삿포르 증편 이벤트는 ‘항공권 199,000원 특가’ 행사와 ‘호텔 및 료칸 특가’ 행사, ‘홋카이도 관광지 추천 댓

글 이벤트’ 등 3가지다.

우선, 오는 12월 14일까지 인천-삿포로 노선을 왕복 199,000원의 특가에 운영한다. 유류할증료와 TAX는 별도다.

특히 이 기간 동안특가 항공권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홋카이도 특급 호텔과 료칸 숙박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진에어는인천-삿포로 항공편을 이용해 홋카이도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홋카이도의 호텔과 료칸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특가 예매 링크를 통해 특가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숙박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홋카이도 동부지역의 관광 명소 중 추천하는 곳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천-삿포로 왕복 항공권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0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진에어는 인천-마카오 노선도 30일부터 주 3회 운항에서 화·수·목·토·일요일 주 5회로 증편하고, 출발 시각도 1시간 앞당겨 저녁 9시 35분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스케줄로 변경한다. 진에어는오는 30일 취항 예정인 홍콩 노선과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에 대해공격적인 운영에 나설 방침이다.


▲ 따뜻한 하와이로 골프투어 떠나볼까

▲ '시몬 너는 아느냐’ 서울의 아름다운 단풍 거리를...

▲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로 막바지 단풍 산행 나서요!

▲ 역사적 관광지 풍부한 북인도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