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따뜻한 하와이로 골프투어 떠나볼까
상태바
따뜻한 하와이로 골프투어 떠나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26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하와이 마우나케아 골프코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 탓일까, 해외골프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26일 기준 11~12월 출발하는 전체 해외여행수요는 전년과 비슷한 수준인 반면, 골프여행수요는 전년보다 1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의 추운 겨울을 피해 태국, 필리핀 등 따듯한 지역을 선호하는 골프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따뜻한 나라로 골프투어에 나서려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하나투어도 하와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19회째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알라코스트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마우나케아 골프코스에서 개최된다.

‘골프 다이제스트’, ‘골프위크’ 등 미국의 유명 골프잡지를 통해 하와이 TOP 10에 선정되기도 한 빅아일랜드 마우나케아 골프코스는 마우나케아산의 눈 덮인 장관과 코발트 블루의 바다, 용암석으로 숨겨진 페어웨이 등 완벽환 골프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제19차 골프챌린지 투어]하와이 오아후/빅아일랜드 6일’ 상품은 빅아일랜드 마우나케아 골프코스에서 각 18홀의 연습라운드와 본선라운드, 호놀룰루 최고의 코스로 뽑히는 터틀베이 골프코스에서 18홀의 연습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 관광청, 빅아일랜드 관광청이 협찬하는 이번 대회 신페리오 우승 및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시상품을 증정하고 홀인원상과 행운상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하와이언 밴드, 훌라댄서가 함께하는 대회 연회 및 푸짐한 경품 등이 준비돼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나투어 항공커버와 JDX 골프용품,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출발일은 12월 2일이며. 상품 가격은 279만원부터다. 1577-1233

▲ '시몬 너는 아느냐’ 서울의 아름다운 단풍 거리를...

▲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로 막바지 단풍 산행 나서요!

▲ 역사적 관광지 풍부한 북인도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