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야놀자-헬리녹스, 캠핑의자 등 4종 협업 제품 700세트 한정출시
상태바
야놀자-헬리녹스, 캠핑의자 등 4종 협업 제품 700세트 한정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의자·그늘막·가방·키링 4종 구성

코로나19로 인해 캠핑 등 야외에서 즐기는 여가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야놀자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해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을 700센트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방해받지 않고 즐기는 휴식을 의미한다.

이번 제품은 ‘퍼스널쉐이드(그늘막)’, 캠핑의자 ‘체어원’, 각 제품의 고유 번호를 기재한 키링, 가방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에 야놀자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패턴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

한정판 1번 제품은 무신사를 통해 추첨 판매한다. 오늘 자정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무신사 래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정가 30만원 상당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과 야놀자 숙박 바우처 10만원권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8월 3일부터는 300세트를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늘(7월 1일)부터 오는 9월말까지 진행되는 야놀자의 놀력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2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야놀자 앱 내 혜택존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여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