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강진 맛집’ 탐방? ‘맛지도’로 찾아봐!
상태바
‘강진 맛집’ 탐방? ‘맛지도’로 찾아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6.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5개 특화거리별 ‘맛탐방 이야기’ 맛지도 펴내

강진 맛 집이 어디인지 궁금하다면 맛지도 ‘맛탐방이야기’를 참고하자.

‘맛탐방이야기’에는 강진읍 5개 특화거리별 맛집과 ‘강진읍 100배 즐기기 관광지’가 수록돼 있어 강진군의 먹거리와 주요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맛지도는 휴대와 이용이 편한 포켓용 접이식으로 제작됐으며 군은 맛 지도 1만 부를 제작, 16일부터 배포하고 있다.

회춘탕
강진회춘탕

맛 지도에는 관내 음식 명소들의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함께 주메뉴, 운영시간,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실려있다. 한정식부터 양식과 중식, 배달음식까지 다채로운 종류의 음식점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오늘밤의 파티!’라는 주제로 관내 음식점에서 판매 중인 야식과 안주 메뉴를 소개하는 한편, 핫도그와 크로켓, 분식 등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판매점과 분식점의 정보도 담고 있다.

기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맛집의 정보도 수록됐다. 군이 지정한 22개소의 모범음식점과 남도음식명가, 강진 지정음식점과 더불어 강진한정식, 강진 회춘탕도 소개하고 있다.

맛집 외에도 강진 주요관광지와 올해 열리는 강진청자축제,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등의 정보도 안내하고 있다.

강진군은 지속적으로 맛지도 소개 업소에 대한 맛과 친절서비스를 평가해 미흡한 점을 시정·개선하고 체계적인 홍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진맛지도
강진맛지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