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해외여행 못가는 아쉬움 세계미식 여행으로 달래볼까!
상태바
해외여행 못가는 아쉬움 세계미식 여행으로 달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전 세계 대표 음식 한자리에..‘세계 미식’ 프로모션 진행

해외여행 못가는 아쉬움 전세계 대표 음식 맛보는 ‘세계미식 여행’으로 달래보자.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전 세계 대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어라운드 더 월드(Around The World)’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하와이안 닭다리살 구이, 연어 포케, 그리스식 양 갈비구이, 태국식 누들 샐러드 얌운센과 똠얌꿍 등 상해, 홍콩, 싱가포르, 태국, 페루, 이탈리아, 프랑스, 스웨덴, 그리스, 하와이 등 전 세계 여행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이와함께 안동식 소고기 육회, 강릉 초당순두부, 속초식 물회, 제주의 돔베고기 등 국내 각 지역의 대표 별미들도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 섹션도 화려하다. 프랑스 레몬 마들렌, 다쿠아즈를 비롯해 전 세계 대표 디저트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나만의 코스 요리를 만들어 즐겨볼 수 있다.

또 수박을 주재료로 선보이는 수박 에이드, 수박 모히토, 그리고 여행지에서 한 번쯤 맛보았을 베트남 코코넛 라테와 피나 콜라다 칵테일 등 다양한 여름 음료들도 선보여 마치 세계 여행 떠난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가격은 주중, 주말, 점심, 저녁에 따라 8만5천원~11만원.

한편, 콘래드 서울 제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접촉식 체온계와 열화상 카메라 등을 도입하고 방역과 소독을 수시로 하고 있다. 제스트 입장 시에는 손 소독제 사용 및 마스크 착용 여부를 확인하고, 일회용 비닐장갑을 제공하고 있다. 뷔페 이동 시 일회용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