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충주 탄금호에서 수상레포츠하며 더위 확 날려요!
상태바
충주 탄금호에서 수상레포츠하며 더위 확 날려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06.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여름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 확대
충주체험관광센터 게스트하우스, 비내섬 연계한 카약 체험 추가

30도를 넘는 한여름 날씨를 시원하게 날리고 싶다면 충주 탄금호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겨보자.

올해 충주시는 여름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를 올해 더욱 확대 훈영한다. 매년 진행하던 카약과 고무보트, 패들보드, 수상자전거는 물론 충주체험관광센터 게스트하우스와 비내섬을 연계한 카약 체험까지 추가로 운영하기로 한 것.

한국해양소년단에서 주관하는 수상레저체험은 오는 6월 17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예약은 해양레저스포츠(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보다 늘어난 국비 지원으로 탄금호 마리나센터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비내섬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카약 체험을 제공해 충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호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주목받는 ‘비내섬 카약 체험 교실’도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 운영된다.

코로나19 예장을 위해 운영 기간 중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관광객 입장 시 발열 체크, 명부 작성,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개인감염 예방 수칙은 물론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할 방침이다.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관광 또는 한국해양소년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시 관계자는 “올 여름엔 충주 탄금호와 비내섬의 수려한 경관 즐기며 가족과 함께 수상레저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오늘(8일) 전국 대부분 지역 낮 기온이 30도를 넘고, 일부 지역은 폭염주의보가 발효될 정도로 매우 더운 날씨가 이어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