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1-02 11:38 (토)
국내여행 항공권 특가로 알뜰하게!...진에어, 최저 1만 4천원부터
상태바
국내여행 항공권 특가로 알뜰하게!...진에어, 최저 1만 4천원부터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0.05.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 부정기편 취항

코로나19 대응이 생활방역으로 전환, 국내 여행이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진에어가 오늘(8일) 국내선 3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최저 1만4천원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신규 취항하는 노선은 대구~제주, 김포~부산 및 김포~광주 부정기편이다.

대구~제주 노선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했으며,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차 부정기편을 운영한다.

또한, 김포~부산 및 김포~광주 노선은 각각 14일, 16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부정기편으로 운항을 개시한다. 이후 진에어는 정기노선으로 전환해 신규 수요 발굴에 따른 수익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진에어가 이번 3개 국내노선을 추가하면서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등 총 7개 노선으로 국내선이 확대 된다.

노선 확장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31일까지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김포~부산, 대구~제주 및 기존 국내선 노선의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 1만 4천원부터 제공되며, 김포~광주 노선은 편도 총액 1만 9천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등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좌석 지정은 항공기 탑승 전 고객이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하여 구매하는 부가서비스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KB국민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받은 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 가능하다.

또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할인 ▲호텔스컴바인 호텔 할인 ▲쏘카 할인 ▲키자니아 부산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