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3:29 (화)
‘PIC괌 상상여행 챌린지’ 이벤트 참여하고 숙박권 챙겨볼까!
상태바
‘PIC괌 상상여행 챌린지’ 이벤트 참여하고 숙박권 챙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0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 여행 챌린지, PIC 갈래 챌린지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PIC괌이 ‘PIC괌 상상여행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코로나19로 갈 수 없는 해외여행을 현실로 이룰 수 있도록 ‘PIC괌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림 여행 챌린지와 PIC 갈래 챌린지 등 2가리로 진행된다.

먼저 ‘그림 여행 챌린지’는 만11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코로나가 끝나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곳, PIC괌에서 즐겁게 노는 상상’ 주제에 맞는 그림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8절지(27.2cm x 39.4츠) 도화지에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작품의 스캔본과 공모지원서를 이벤트 기간 내에 이메일(marketing@phrkorea.com)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반드시 어린이의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창의성과 표현성, 주제 적합성을 바탕으로 심사될 예정이다. 공모지원서는 PIC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 ‘PIC 갈래 챌린지’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PI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PIC 괌 사진을 다운 받아 이 중 1장을 선택, 이를 배경으로 자신의 모습을 합성한 후 #PIC갈래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림 여행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3박 4일 골드 숙박권 1매, ‘PIC 갈래 챌린지’는 총 10명에게 PIC 한정판 배럴수모(1인당 2개)이 증정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의 우승자 발표는 6월 8일 P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