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집콕 장기화에 호텔이라도...봄꽃놀이 대신 '호텔콕' 즐겨볼까!
상태바
집콕 장기화에 호텔이라도...봄꽃놀이 대신 '호텔콕'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4.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집콕 대신 호텔 객실에 머물며 기분 전환하려는 수요가 슬슬 늘고 있다.

KMH그룹이 운영하는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는 “날씨가 풀린 이후 제주지역 호텔 문의가 분명하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런 호텔콕 문의에 부응, 각 호텔들도 객실에만 머물며 쉴 수 있는 ‘비대면 투숙 프로그램’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저렴하게 머물 수 있도록 투숙비 할인은 물론 투숙 시간 증대, 객실 내 이색 즐길거리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공략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JW 메리어트 서울, 천만 원 이상 숙박권 경품 내걸어

JW 메리어트 서울이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를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하고,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박 투숙에 1천210만원 상당인 최상급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숙박, 세계 각국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풍성한 선물 등을 내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호텔 최고층인 32층, 33층에 복층 형식으로 디자인된 278㎡(84평) 규모의 최고급 객실로,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의 파노라믹한 전경 및 눈부신 야경을 한폭의 그림 감상하듯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실내수영장
JW 메리어트 서울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실내수영장

이와 함께 W 방콕 스위트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싱가폴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서울 1박 숙박권, ‘플레이버즈’ 뷔페 식사권, ‘카페원’ 음료권을 비롯하여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썽봉(100BON)’ 커플 향수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 특별 제작 시그니처 디퓨저, 멀티 컬러 다이어리 세트,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메가박스 ‘더 부티크’ 영화 티켓 등 수많은 경품들이 제공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공홈에서 평일 예약하고 무료 요트 체험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3월 마지막주 주말 투숙객이 3월 첫째 주 주말 대비 40% 증가하는 등 점차 호텔에 투숙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증가 수요를 이어가기 위해 이 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무료 요트 체험을 제공한다. 여행을 전혀 즐길 수 없는 상황 속, 사회적 거리두리를 유지한 채 야외에서 레저 즐기며 봄바람을 쐴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선 것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평일 예약을 하면 선착순으로 요트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1시간 코스의 최신식 요트를 타고 아라마리나의 탁 트인 전망을 눈 앞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마리나베이 요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마리나베이 요트

글래드 호텔, 해외입국자 가족을 위한 ‘가족사랑’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해외입국자 가족들이 안전하고 쾌적한객실에서 지낼 수 있도록 ‘가족사랑’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대상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이며, 최소 7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1박당 6만원으로 숙박비 부담을 덜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 수 있도록 했다. 또 비교적 오래 머무는 가족들을 배려하여 공기 청정기를 객실에 셋팅해준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이가 있는 가족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컬러링 포스터와 색연필 세트를 증정하는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내놨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화도 2장, 12가지 색연필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성인 2인 숙박 시 청소년(16세 미만) 2명까지 추가 요금 없이 숙박이 가능해 저렴하게 가족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객실에서 컬러링 즐기며 호캉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객실에서 컬러링 즐기며 호캉스

소노캄 고양,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주중 확대

소노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캄 고양은 호텔에서 안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4월 말까지 주중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낮 12시 체크인, 다음 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기존보다 9시간 더 호텔에 체류할 수 있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베이커리 및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와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일라고에서 금,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가량 와인 6종과 핑거푸드 외 10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소노캄 고양
소노캄 고양

르 메르디앙 서울, 30시간 스테이 선봬

르 메르디앙 서울은 평소 1박 2일간의 호캉스가 못내 아쉬웠던 가족 고객들을 위해 얼리 체크인(10am) & 레이트 체크아웃(4pm)을 통해 30시간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르 메르디앙 서울 키즈 플레이
르 메르디앙 서울 키즈 플레이

가족 뿐만 아니라 연인들 역시 둘만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30시간의 호캉스(30 Hours Stay)’ 패키지를 4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한편, 코로나19로 사회활동이 위축돼 우울함을 호소하는 '코로나 블루' 증가하고 있는 것을 감안, 보물섬투어는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우울한 이들을 위한 '여행 글 테라피'라는 치유의 글귀를 연재 중이라고 밝혔다.

보물섬투어 여행 글 테라피
보물섬투어 여행 글 테라피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