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송가인·이장우, 르까프 브랜드 뮤즈로 발탁!
상태바
송가인·이장우, 르까프 브랜드 뮤즈로 발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2.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디지털 영상 기획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 공략

대세 가수 송가인과 배우 이장우가 르까프의 2020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르까프 측은 “송가인이 트로트 경쟁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매회 탄탄한 실력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오랜 가수의 꿈을 이뤄낸 점이 르까프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잘 어울린다”며 “각종 예능과 음악방송에서 보여주는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도 적합하다”며 브랜드 뮤즈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또 배우 이장우는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 고수의 모습을 보이는 등 일상을 액티브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르까프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브랜드 뮤즈가 됐다.

송가인, 이장우/ 사진-르까프
송가인, 이장우/ 사진-르까프

특히 두 모델 모두 르까프가 탄생한 연도인 1986년생으로, 르까프 관계자는 86년생들의 시너지 효과도 내심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까프 관계자는 “1986년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열린 종합 국제 스포츠 행사 ‘서울 아시안게임’이 열린 특별한 해”라며 “1986년의 도전 정신과 활기가 브랜드와 모델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르까프는 송가인·이장우와 함께 신제품을 론칭하고, 프로모션, 디지털 영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방침이다.

자체 기술력 기반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러닝, 워킹, 트레이닝 웨어 등을 알리고 생활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르까프 브랜드명은 올림픽 최초 슬로건인 고대 희랍어 ‘더 빠르게(Citius), 더 높게(Altius), 더 강하게(Fortius)’의 첫 머리에서 따왔다. 최근에는 스포츠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심장이 뛰어야 진짜 스포츠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일상에서 스포츠 도전정신과 활력을 추구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