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5 21:45 (금)
상계백병원, ‘희망을 나눠요’ 자선 음악회 12일 개최
상태바
상계백병원, ‘희망을 나눠요’ 자선 음악회 12일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0.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김현정 기자]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이웃과 사랑을 나눠요!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김홍주)은 오는 12일 오후 7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4회 자선음악회 ‘희망을 나눠요’란 주제로 이웃사랑 공연을 개최한다.

성우 임미진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1부 공연에서는 노원구립여성합창단이 ‘행복’, ‘우리의 사랑이 필요 한거죠’라는 노래로 음악회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소프라노 이선주씨가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아! 꿈속에서 살고 싶어라’와 ‘그리운 금강산’을 부르고 팝페라팀인 엘루체의 ‘My way’, ‘Oh! happy day’ 공연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상계백병원 홍보대사인 가수 추가열씨를 비롯한 원미연씨, 포크 그룹 나무자전거(강인봉,김형섭)팀이 가을밤 온정의 화음과 음악 선율로 환자와 지역주민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홍주 원장은 “자선음악회 수익금은 어려운 환자와 가족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은 주변의 어려운 환자와 이웃을 돌아보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상계 백병원 '인당후원회’가 주최하고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불우한 환경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와 지역의 어려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들에게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상계백병원 교직원들을 중심으로 결성되어진 인당후원회는 2004년부터 인근지역의 소외계층 및 의료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주민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