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트립닷컴,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선물 대방출
상태바
트립닷컴,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선물 대방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12.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숙박권, 할인코드 4종, 트립코인 등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트립닷컴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서프라이즈 선물’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트립닷컴은 오는 31일까지 호텔 숙박권, 할인코드 4종, 트립코인 등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서프라이즈’,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서프라이즈’는 호텔 숙박권, 호텔 10% 할인코드, 트립코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오는 21일에는 말레이시아의 주요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픈 될 예정이다. 트립닷컴 앱을 다운받은 회원에 한하여 1회 참여 할 수 있으며 경품은 선착순으로 소진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는 여행상품 할인코드 4가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호텔은 구매이력이 없는 경우 8%, 나머지 회원에게는 3%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공항픽업 10%, 기차표 1,500원, 렌터카 5% 할인코드를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할인코드 패키지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본 이벤트는 상대방이 공유 받은 링크를 통해 할인코드 패키지를 다운받는 경우, 보낸 이에게 트립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트립코인을 최대 500개까지 증정하기 때문에 일석이조다.

한편, 트립닷컴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말에 더욱 인기 있는 여행지인 태국을 찾는 여행자를 위해 ‘태국호텔 특가전’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도시는 왁자지껄한 대도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방콕, 따뜻한 바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는 코사무이, 끄라비, 치앙마이, 파타야, 푸켓이며, 해당 도시의 인기 호텔들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2019년의 마지막을 앞두고 올 한 해 트립닷컴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호텔, 공항픽업, 기차표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한만큼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