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팜투어 추천, 내년 주목할 만한 ‘발리’ 신혼여행 신규 풀 빌라 리조트 2
상태바
팜투어 추천, 내년 주목할 만한 ‘발리’ 신혼여행 신규 풀 빌라 리조트 2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2.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지가 최대 관심사일 것이다. 둘만의 달달한 시간을 선사하며 보다 럭셔리한 호사를 가성비 높게 즐기고 싶다면 인도네시아의 ‘발리’는 어떨까.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내년 주목할 만한 ‘발리의 신규 풀 빌라 리조트’ 2곳을 추천했다.

2020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발리 신혼여행 비용(경비) 가성비 좋은 풀 빌라 베스트 2선으로 캠핀스키와 인디고 스미냑을 추천했다.

발리 캠핀스키
발리 캠핀스키

둘만의 호사 누리는 ‘캠핀스키’

올해 2월 누사두아에 신규 오픈한 ‘캠핀스키’는 ‘평화롭고 경이로운 발리의 위용 담은 대규모 리조트 단지로, 화려한 왕궁을 재현해 눈길을 끄는 풀 빌라 리조트다. 이 곳은 입구부터 남다르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마치 황금의 시대로 역행해 궁전으로부터 환영을 받는 느낌을 선사하는 것.

인도네시아의 찬란한 지혜와 지식, 건축 그리고 공예와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지어진 이 리조트에서는 발리 천혜의 절경과 독특한 문화의 매력에 반하게 된다.

발리 캠핀스키
발리 캠핀스키

프라이버시 완벽 보장 ‘인디고 스미냑’

신혼여행객들이라면 누구에게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둘만의 시간을 원하기 마련. 이런 이들에겐 인디고 스미냑 풀 빌라기 제격이다. 인터컨티넨탈 브랜드 명성 걸맞은 풀 빌라로,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기 때문이다. 또 욕실 공간 등 벽면을 통유리로 설계해 개방적인 분위기가 우아함을 더한다.

또 메인 풀, 시크릿가든 풀, 키즈 풀, 비치클럽 풀 등 수영장 4개, 레스토랑 6개, 동남아 호텔리조트 바 톱3의 슈가샌드 비치클럽 등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신혼여행객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다.

여행 TIP

캠핀스키와 인디고 스미냑 드 곳 모두 가성비 좋은 풀 빌라 리조트로,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예약시 각종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캠핀스키 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리조트 디너, 리조트 스파(60분), 라운지 내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카나페, 다과 및 음료 등이 제공된다. 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클럽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한국인 작가 스냅 촬영도 포함된다.

인디고 스미냑 특전으로는 리조트런치, 리조트디너, 리조트 마사지(1시간)를 비롯해서 빌라에서 스냅촬영(1시간)은 물론 플로팅조식(뷔페 및 알라카르테 택1), 애프터눈티, 미니바 데일리 등이 제공된다. 이와함꼐 비치백, 모자, 선크림과 객실 내 생과일 및 과일 과즙기 등과 리조트 위클리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팜투어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