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사랑의 불시착’드라마 통해 충주 비내섬·탄금호 무지개길 등 관광명소 홍보
상태바
‘사랑의 불시착’드라마 통해 충주 비내섬·탄금호 무지개길 등 관광명소 홍보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12.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지원을 통해 충주 비내섬·탄금호 무지개길 등 지역 곳곳의 관광명소 홍보에 나선다.

‘사랑의 불시착’은 한류스타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를 그린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등 장르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이 겸비한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충주시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핵심장면에서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 등 다양한 장소를 노출하고, 본방과 재방의 엔딩장면에서는 충주시 제작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유명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하여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14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충주시 첫 노출은 오는 29일 6부에 방영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