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감성 일출여행 ‘속초바다 일출투어’로 즐겨요!
상태바
감성 일출여행 ‘속초바다 일출투어’로 즐겨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12.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속초 당일여행 투어버스 운행

감성 돋는 겨울바다 일출 여행을 교통 부담없이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속초바다 일출투어’는 어떨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을 맞아 속초시가 12월 말까지 ‘속초바다 일출투어’를 운영한다.

속초바다 일출투어는 단시간 내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당일 여행상품이며, 2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다. 코스는 ▲새벽에 서울을 출발해 당일 속초해수욕장 해돋이, 설악산 케이블카 또는 천연온천 스파, 싱싱한 수산물과 지역특산물로 가득한 관광수산시장을 둘러보는 코스와 ▲아침에 출발하여 관내 맛집과 테마시설, 인문여행지를 돌아보는 코스 등이다.

속초 대포항 전경
속초 대포항 전경

일출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서울 롯데타워 앞에서 속초시가 지원하는 전용버스에 탑승하면 된다. 버스에는 전담가이드가 함께 여행을 지원하며, 여행지를 자유롭게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자유 시간을 제공해 개별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두루 갖춰 여행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속초시 관광과장은 “속초시는 감성 돋는 겨울바다 일출을 버스에서 내려 바로 도심에서 즐길 수 있고 맛집이나 인문관광지가 밀집돼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관광객들이 연말 복잡한 도시를 떠나 속초의 여유와 자연, 맛을 느끼길 바라며 광역투어 상품에 만족하신 분들이 자연스럽게 주변인에게 속초를 소개하고 다시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속초시는 코레일 청량리센터와 협업하여 강릉 KTX역과 춘천ITX역을 연계한 광역투어버스 상품을 운영한 결과 총 46회 2천 여 명이 이용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